원장님.jpg

협동조합 좋은문화는 대한민국을 선진강국으로 만들고 글로벌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역할을 합니다. 

 협동조합좋은문화는 2015년 설립하여  한국의 좋은문화를 발굴하여 선진강국으로 발돋음 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2016년, 국내 묘지문화를 개선하고자 추모공원사업에 진출하여 해외 선교사, 북한이탈주민, 지역주민들등 여러 단체에 필요한 분들에게 무상으로 장지를 제공하였고, 자연경관을 헤치는 불법묘 정비에 힘써왔습니다. 

이 사업은 교단, 교회등 기독교 단체가 묘지를 확보하지 못하여 힘들어 할 때 큰 역할을 하여 현재는 상당히 많은 교회 및 기독교 단체가 저희 추모공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021년, 좋은문화교육원의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글로벌비즈니스 협상전문가과정'을 시작으로  좋은문화교육원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비즈니스 협상전문가는 국내에서는 소송중인 사건의 화해조정역할을 하는 전문가로 해외에서는 기업간의 분쟁을 조정하는 비즈니스 협상가로 활동할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런 예고 없이 불쑥 날아드는 고소 고발을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갑자기 자신이 피고인으로 법정에 서야하는 황당한 경험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만일 상대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법적 지식이 없거나 변호사 도움을 받지 못한다면 고스란히 불이익을 당해야 합니다. 
고발을 당할 경우 피고인은 과오를 고지받거나 화해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법적 장치가 있어야 우리 사회가 평화롭게 유지됩니다. 
이것이 화해조정법이 조속히 제정되고 곳곳에 민간 차원의 화해조정센터가 운영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저희 협동조합 좋은문화는 앞으로도 한국의 좋은문화를 뿌리내려야 하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협동조합 좋은문화 이사장 김옥순